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교환 및 환불 접수는 어떻게하나요?

다소울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1. 사이트를 통해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교환, 반품 신청을 해주세요.(고객님의 구매확정 버튼 클릭 또는 7일 이후 자동 구매확정 되었을 경우 반품이 불가능하십니다.)

2. 합배송받은 상품의 경우 1+1제품을 제외하고 개별적 반품이 가능하십니다.

3. 반품할 모든 상품을 한 상자에 담아 재포장부탁드립니다.

4.택배수거접수


#CJ대한통운 (1588-1255) 또는 CJ 대한통운 홈페이지/앱을 통해 수거접수가 가능합니다.

반품예약시 교환/반품 주소지 : 서울시 성북구 석관동 58-283번지 성북A터미널 SH로지스센터

[반품접수 후 평일 기준 1~2일내로 기사님이 문자연락드리고 수거하시나 수거일이 지났는데 수거가 되지않을 경우 고객님 담당지역 기사님께 먼저 문의부탁드리겠습니다.]



택배&편의점 이용시 꼭 선불 결제 해주셔야 하며, 초과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직접발송시 교환/반품 주소지 : 서울시 동대문구 장한로 18길 31 3층 주식회사다소울

배송비 입금계좌 : (우리)1005-803-495972 주식회사다소울


교환/반품배송비 : 6,000원

*부분반품 : 3,000원



반품 불가능한 경우

-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로 본사로 도착하지 않은 상품(택배사의 문제일 경우 기간 상관없이 가능하십니다.)

-사이트내에서 환불접수가 되지않은 경우

-착용흔적/재판매가 어려운 훼손상품

(화장품, 향수, 세탁, 수선, 착용, 담배냄새 고객 부주의로 훼손이 발송한경우)

-의도적으로 상품 훼손이 있을 경우



불량으로 무상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-잘라내도 무방한 실밥

-원단 특유의 냄새(나염의 경우 냄새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세탁 후 지워지는 냄새이니 참고부탁드립니다.)

-배송과정에서 생기는 구김

-패턴원단 상품의 프린트/나염 위치가 이미지와 다른 경우

-해상도 차이로 인한 색상차이

-착용한 옷의 모델과의 핏차이

-실먼지/원단가루날림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